진달래장학마을

Jindalle

축 하 !
20년간 비공식 민간단체로서만 활동해왔던 진달래장학마을이 드디어 중국정부의 인정받은 합법단체 천진조선족련의회에 가입하여 공식적으로 산재지구 조선족 학생들을 도울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금후 천진시정부의 요구에 맞추어 정기적으로 재정상황과 반기 총결보고를 하게 되며, 더욱더 중국의 법율에 어울리는 표준화 된 절차로 지금까지 해왔던 일들을 지속해나가게 됩니다.
상세내용: https://nagaza.com/news/jindalle/report-20220922/

진달래장학마을은

진달래마을은 현재 격변하는 중국사회에서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학업을 유지하기 어려운 조선족 학생들을 위한 장학단체로서, 아이들의 배움의 기회를 수호하고 지원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설립된 민간자선단체입니다.

진달래는 봄이 되면 제일 먼저 피는 꽃이라고 합니다. 해마다 얼음이 채 풀리지 않은 추위에도, 진달래는 어김없이 연분홍 꽃을 피워 이른봄을 장식합니다. 김소월의 슬픔을 담은 진달래꽃, 우리 민족의 이별의 한을 담아, 우리 민족의 두고 온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담아, 봄이면 봄마다 어김없이 진달래는 핍니다일제침략으로 인해 쪽박 차고 두만강을 건넌 뒤로, 한 세기가 넘는 지금도 백두산 기슭에서 우리 민족과 함께 진달래동산은 만발하였고, 백두산 기슭에서 송화강변을 따라 흑룡강성 곳곳까지, 다시 압록강변을 따라 료녕성 작은 산골에까지 진달래는 꿋꿋이 피어 봄을 알리고 있고, 우리 민족 또한 우리의 혼과 얼을 꿋꿋이 지켜가고 있습니다.

민족 발전의 가장 큰 원동력은 교육입니다. 그러나 경제적 어려움으로 배움의 기회마저 갖지 못하는 안타까운 아이들-아기 진달래들이 있습니다. 혹독한 꽃샘추위가 이른 봄 진달래꽃의 만발함을 방해할 수 없듯, 가난함이 아이들의 교육의 권리를 앗아가게 할 수는 없습니다. 저희 “진달래마을”은, 어렵고 힘든 환경에서도 우리의 혼과 얼을 지켜가게 될 우리 아이들-아기 진달래들의 배움의 권리를 수호하고 지원하고자 모였습니다. 언젠가 우리의 어린 진달래꽃들이 활짝 피어 울긋불긋 꽃 대궐로 우리 민족의 봄을 장식할 수 있었으면 하는 것이 우리 마을의 소망이고, 꿈입니다.

마을주민들은 한국, 일본, 미국, 중국 등 지에서 모였습니다. 중국 조선족 교육에 대한 관심을 갖고 선한 마음으로 협력하고자 하는 모든 분들은 “진달래마을”의 주민으로 입주 가능합니다.

마을의 사명은 우리의 아기 진달래들을 혹한에서 막아주고, 보듬어 주는 것입니다. 중국 조선족 산재지역 중심으로 경제적 어려움으로 진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국 전역의 조선족 아이들을 찾아가겠습니다. 진학에 필요한 기본적인 학잡비와 생활비 일부를 지원하여 가난함 때문에 배움의 기회를 잃는 불운함을 힘 닿는 대로 줄이고자 합니다.

후원구좌정보

중국

中国银行 哈尔滨支行
234-1800-2000-3795
户名 jin xian hua 金鮮華 (할빈시)

Read more
한국

우리은행
1002-655-590090
예금주: HUANG GUANGHAO (서울시)

Read more
일본

三井住友銀行 中もず支店
普通0585218
名義人:ご こうびん (日本 大阪)

Read more

매 달 후원금보고 및 최신소식

2022年10月31日

진달래장학마을 후원금내역 2022년10월 중국한국일본지역

2022年9月30日

진달래장학마을 후원금내역 2022년9월 중국한국일본지역

2022年9月29日

흑룡강성라북현조선족학교 관련 사진 및 소식

2022年9月26日

흑룡강성밀산시조선족소학교 소식

2022年9月22日

진달래장학마을 합법화의 첫 발작을 내디뎠습니다.

2022年8月31日

진달래장학마을 후원금내역 2022년8월 중국한국일본지역

지역 담당자

중국지역

정리중

한국지역

정리중

일본지역

정리중

진달래마을 종합게시판(테스트중)